(사)한국블로거협회는 올 한 해 재능이 있는 예비스타와 실력있는 공연들을 직접 찾아가 인터뷰하여 소개하는 파일럿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가칭 : 문화인터뷰, 더 좋은 이름 추천받습니다!)


첫 번째 인터뷰 대상자를 찾아 지난 3월 6일 월요일 선정릉역 인근의 <퓌알포차>를 방문했어요.

<퓌알포차>에서는 신인 배우들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인터뷰하고, 영상화하여 참신한 얼굴을 찾는 광고기획사나 에이전시에 소개를 하고 있습니다. 


제가 처음 만난 신인배우는 '신채아'님이에요. 

꽃미남을 인터뷰한다고 해서 설레였는데, 꽃미녀로 바뀌었더군요. ㅠㅠ


실망은 잠시, 까만 원피스를 입고 나타난 신채아씨는 제가 좋아하는 배우 '김희선'씨를 무척 닮아 있었습니다. 

김희선과 인터뷰하는 설레임으로 실망은 즐거움으로 바뀌었어요^^



학창시절부터 외모나 끼 어느 것 하나 뒤진 적이 없었다는 신채아님은 정면은 김희선을 측면은 문채원을 닮았습니다. 활발한 성격도 김희선을 닮은 것 같아요.



신채아씨는 아직 소속사가 없어요. 대외적인 이미지를 위해 억지로 포장하는 것이 아닌, 자신의 성격과 취향을 그 자체로 인정해 주는 소속사를 찾고 있다고 합니다. 밝고, 자신감이 넘치는 성격이 요즘 대세이니 곧 원하는 소속사와 함께 할 것 같아요.



퓌알포차를 운영 중인 사장님과 블로거협회에서 그녀를 알 수 있는 다양한 질문을 했습니다. 

해리포터 시리즈를 좋아해서, 이번 생일 선물로 마술봉을 받았다는 신채아님.

사진은 '브이'가 아닙니다. ^^;

인터뷰는 약간의 음주와 함께 했습니다. 술은 사람의 속을 보여주는 신의 물방울 이니까요..흠흠. 



배우지 않았지만 방송댄스에 자신있다는 신채아님은 연기, 개인기, CF의 한 장면 등 주어지는 어떤 요구도 척척 해내는 당찬 모습이었어요.



하아.. 아름답네요. 정말 김희선을 닮았죠? (무보정, 무필터, 막사진)



잠시 쉬는 동안 제가 배고플까봐 피자도 직접 떠서 주시는 친절한 채아씨. 

피자를 보고 손이 떨려 사진도 흔들렸네요... ㅋㅋ



상대방의 말을 깊이 경청하고, 본인의 생각도 당당히 펼치시고요, 

저 외모에 애교까지 겸비해서 현장에 있던 블로거들의 마음까지 녹여버렸다는 후문입니다. 




개인기를 요청하니 예상치 못한  SES 유진 표정 모사를...

방송국 PD님들은 빨리 이 분 잡으셔야겠네요 ^^;;; 



배우로서의 포부와 희망을 말하며 인터뷰는 종료하였습니다. 


약간의 음주로 얼굴이 빨개 졌는데, 이날 색조화장을 전혀 하고 오지 않았어요. 피부만 살짝 비비크림 바른 정도?

그런데 풀메이크업한 저와 너무나 비교되는 것...


김희선씨의 20대를 다시 보는 것 같은 신인 배우 신채아씨. 다음 번엔 TV와 스크린에서 만나요!



'일상속 이야기들 > 사진그림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런오일] 쉐보레 스파크 LT 밧데리 교환 출장서비스 이용 후기  (0) 2018.09.28
우리집 비상 과일 [클리어스프링 유기농 과일 퓨레]  (1) 2017.10.27
친절한 구로자동차검사소에서 정기검사 받으세요.  (0) 2017.02.03
[싱크대 손잡이 교체] 2만원으로 주방 분위기 귀엽게 바꾸기  (1) 2015.12.15
2015년 한글날 덕수궁 돌담길의 아침  (0) 2015.10.26

WRITTEN BY
금빛귤
디지털마케터, 커뮤니케이터, 평생교육사, 낙서쟁이, 콘텐츠제작자, 소셜강사, 워킹맘, 치와와집사 gyulcomm@gmail.com

,